옥스포드 북웜 도서관 옥스포드 북웜 팩트 파일 – : , . , , , , . 팩트 파일 , 초등학교 중급. 팩트 파일 . , , . 고양이와 개는 같은 집에 살고 있지만, 그들은 친구가 아닙니다. 그들은 모든 것에 대해 항상 싸웁니다. 그런 다음 재해가 발생한다. 강아지의 사랑하는 공은 나무에 튀어 붙어있다. 고양이의 귀중한 박제 마우스는 연못에 빠진다.

개는 올라갈 수 없습니다. 고양이는 수영을 할 수 없습니다. 그들은 무엇을 해야 하는가? 클레어 마슈렐의 간단한 텍스트와 밥 콜라의 밝고 대담한 일러스트는 이 매력적인 그림책에 결합되어 고양이와 개들의 오래된 전투를 유머러스하게 바라보며, 단순한 친절한 행동이 어떻게 적을 친구로 만들 수 있는지를 보여줍니다. 국어. 어느 해 밤 농장에서 소들은 환상적인 이야기를 듣습니다. “이봐, 디들 디들, 고양이와 바이올린, 소가 달 위로 뛰어 넘었어!” 이 고전적인 운율에서 영감을 받은 신디 무라는 이름의 캐우는 소들이 달위로 도약할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하기 위해 출발합니다. 다른 소들은 그녀를 비웃지만, 신디가 밤마다 시도하고 실패하는 것을 멈추지 않습니다. 자연의 속임수가 신디에게 승리의 방법을 보여줍니다 때까지.

원래 동요로 유쾌하게 바보, 이 재미있는 그림책은 결정 된 주인공을 응원 모든 줄무늬 (및 관광 명소)의 독자를해야합니다. 위스콘신 북웜에 관한 질문은 크리스틴 레글라에게 문의: 608-256-8071 | kristin.leglar@wpt.org . 해가 갈수록 독서를 따라잡을 시간을 따로 두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우리는 당신을 위해 좋은 소식이, 디지털 책벌레 – 당신은 한푼도 지출하지 않고 좋은 읽기에 얻을 수 있습니다. 인터넷은 무료 전자 책 리소스로 가득 하므로 iPad에서 편안하게 새로운 읽기 및 오래된 고전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맹세한 적들은 이 이중 언어 책에서 굳건한 친구가 됩니다. 이 책을 읽는 것은 영어 또는 스페인어를 구사하는 어린 아이들에게 제 2 언어를 소개할 수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8 ERF 언어 학습자 문학 상 수상자 13 ERF 언어 학습자 문학 상 최종 후보 로맨스에서 미스터리드라마에, 이 웹 사이트는 무료 전자 책의 모든 종류의 좋은 소스입니다. 선택을 할 때 각 책에 대한 리뷰와 평점을 검토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카테고리의 다양한 책을 찾고 있다면이 사이트를 확인하십시오. 코코아, 황갈색, 장미, 아몬드 사람들은 같은 가족에서도 많은 색조로 옵니다. 우리의 가장 눈에 띄는 물리적 특성 중 하나의이 탐구는 아이들의 활기찬 사진과 짧은 텍스트를 사용하여 어린 아이들이 주의를 기울이고 명백한 것을 넘어서도록 영감을 줍니다.

옥스포드 북웜은 다양한 고전 소설과 현대 소설, 논픽션 및 연극을 통해 학습자에게 훌륭한 독서 경험을 제공하는 것으로 세계적으로 명성을 얻고 있습니다. 북웜에는 초급에서 고급 레벨까지 학습자를 끌어들이는 7개의 신중하게 채점된 언어 단계에 있는 원본 및 적응된 텍스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옥스포드 북벌레는 이제 더 즐거운 Bookworm을 선택하고 읽을 수 있도록 설계 아름다운 새로운 버전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나 미헨 라우가 작곡하고 페이지 빌린 프라이 원 파인 모닝이 그린 수탉이 세상을 보기 위해 출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