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서에 나오는 느헤미야와 마찬가지로, 우리의 느헤미야 리트리트 자원봉사자들은 일주일 동안 유니티 빌리지의 부지와 건물을 재건하고 복원하기 위해 성스러운 봉사를 합니다. 매일의 주요 부분은 회복과 건설 작업으로 구성되며, 저녁 프로그램은 영적 쇄신과 친교를 통해 내면의 회복을 위한 시간을 제공한다. 일반적인 일정을 봅니다. 더 많은 정보를 원하거나 느헤미야 휴양지의 공간에 대해 문의하려면 체리 제이미슨 (816-347-5531)으로 전화하십시오. 상태 및 권한 양식은 여기에서 다운로드하여 작성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당신의 아이에 대한 파일마다 프로그램 마다 완료 된 건강 및 허가 양식이 있어야합니다. 자녀가 세션에 참석하는 경우 모든 정보가 최신 상태로 유지되면 자녀의 건강 및 허가 양식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녀와 관련된 특정 문제에 대해 기밀로 말하고 싶다면 Gretchen에 전화하거나 이메일을 보내주십시오. 상태 및 권한 양식에 포함된 모든 기록과 정보는 기밀로 유지됩니다. 각 느헤미야 서비스 리트리트는 다른 작업 프로젝트에 중점을 둡니다. 자원봉사자는 최대 40파운드까지 물건을 들어 올리고, 사다리를 오르내리며, 매일 7시간 동안, 4일 연속으로 정해진 휴식시간/식사로 발을 딛고 일할 수 있어야 합니다. 작업에는 워드 닥: 디트리턴트 코스 _Information 지도와 함께 보디 트리 PDF (399 KB)가 포함될 수 있으며, 참가자들은 4월 10일 금요일 오후에 도착하여 4월 19일 월요일 오후 2시에 휴양시작 전에 정착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우편으로 신청하고 수표로 지불하는 경우, 후퇴 신청서 (PDF 파일)를 다운로드하여 인쇄하십시오. 양식을 작성하여 전체 금액 또는 신용 카드 정보를 확인하여 우편으로 보내십시오. 신청 후 당사로부터 소식을 듣지 못하는 경우, 수련신청을 접수했습니다. 수락을 확인하려면 당사에 문의하십시오.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자녀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등록은 이전 프로그램이 종료되는 즉시 시작됩니다. 예를 들어, 8월 세션 마지막 날 오후부터 자녀를 9월 휴양지에 등록할 수 있습니다. (사진 제공: 케빈 리 ©2019) 이미 경험이 있다면,이 후퇴는 어려움을 통해 교사와 함께 작업하고 일대일 인터뷰에서 명상 연습에 관한 질문을 명확히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지원 환경에서 교사로부터 연습에 대한 피드백을받을 수있는 기회가있을 것입니다. Unity는 각 자원봉사자가 이 휴양지에서 제공하는 봉사를 인정받아 일주일 동안 무료 객실과 보드를 제공합니다. 가능한 한 객실을 공유하여 이러한 방식으로 봉사하고자 하는 모든 사람을 수용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자원봉사자들은 유니티 빌리지로 의한 교통편을 책임지고 있습니다. 피정은 일요일 오후 4시 30분에 시작되며 저녁 식사와 오리엔테이션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