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표에 따라 프로그램을 선택합니다. 응용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작업을 시작하고 당신이 자격이 결과를 참조하십시오. CultureFit 기술 스태프는 고객의 기업 문화를 엄격하게 평가하고 그들이 추구하는 인재의 “유형”을 이해하는 것에 자부심을 느낍니다. 우리는 우리의 재능을 소싱 할 때 다음과 같은 점을 고려 : Clichy, 6 월 02, 2017 – 더 나은 지원과 전 세계 신입 사원온보온, 로레알은 적합 문화 응용 프로그램을 개발했다, 디코딩에 이민자를 하는 데 도움이 유일모바일 앱, 기업 문화를 이해하고 마스터링합니다. 세계 최초이자 유일한 과학 문화 적합 직업 검색 앱. 3 분 경력 테스트와 성격의 강점을 발견하고 문화 적합 직업 일치를 얻을. 당신은 이동 게터, 매버릭, 비전, 기술자 또는 몽상가입니까? Good&Co 문화 적합 구직 앱은 당신의 성격 특성과 작업 스타일에 가장 적합한 회사 문화를 찾아 서 당신의 직업 검색을 똑똑하게만든다. 당신의 숨겨진 강점을 발견하고 당신에게 가장 적합한 경력 기회를 확인하기 위해 우리의 세계적으로 유명한 성격 테스트를 복용하여 3 백만 다른 구직자에 가입하세요.

당신의 적합을 찾을 수 있습니다. 당신의 미래를 찾으십시오. Good&Co Culture Fit은 마이어스-브릭스(Myers-Briggs)와 빅파이브(Big-Five) 성격 검사의 과학을 기반으로 한 무료 구직 및 자기 발견 엔진으로, 직장에서 의 강점과 특성을 평가하여 다음 커리어 구축 기회를 찾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 대학에 있든 첫 번째 직업 검색의 중간에 또는 다음 기회를 검색하든, 우리는 당신의 다음 경력 일치를 찾을 수있는 조언, 도구 및 고급 구직 능력을 제공하기 위해 여기에 있습니다. 특징: 회사 문화에 맞는 성격에 따라 일자리를 찾을 수 있습니다. 당신의 잠재력에 도달하기 위해 숨겨진 성격의 강점을 발견. 우리의 문화적 적합 AI와 당신의 성격에 적합한 회사에서 일자리를 찾아라! 재미와 펑키, 심리학 지원 테스트의 우리의 세트에서 얻은 과학 지원 통찰력으로 직장을 당신의 합니다. 우리의 심층적 인 자기 발견 과정은 당신이 정말로 누구인지의 핵심에 도착하는 데 도움이 성격과 경력 조언을 제공하고 당신의 강점을 보완하고 당신에게 궁극적 인 직업 만족을 가지고 개방과 일치합니다. 또한 새로운 직장에서 다른 사람들과 상호 작용하고 관계를 구축하는 방법에 대한 통찰력을 얻을 수 있으므로 업무에서 더 나은 의사 소통과 성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우리의 성격 테스트는 당신에게 당신이 하는 방식으로 일하는 이유에 대한 정확한 조언과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응용 프로그램은 당신이 당신의 잠재력을 최대한 도달 할 수 있도록 고용의 모든 영역에서 서로 다른 성격 유형의 사람들과 함께 작업하는 방법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직장, 관계 및 개인 생활에서 더 큰 행복을 찾는 사람들을 위해 만들어진 Good&Co는 가장 강력한 특성, 잠재력 및 귀하의 문화가 동료와 어떻게 어울리는지 발견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우리는 당신이 당신의 직업 검색에 성공하는 데 도움이 필수, 심층 경력 조언을 생성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