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사람들이 TV에서 YouTube를 시청하는 데 소비하는 시간은 작년에 두 배 이상 증가했습니다. “이것은 YouTube에서 동영상을 다운로드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훌륭한 도구이므로 나중에 오프라인 또는 휴대 전화에서 볼 수 있습니다. 나는 내가 좋아하는 노래와 함께 집에서 재생 목록을 만든 다음 출근길에이 노래를들을 수 있었다. 이 도구는 YouTube의 노래뿐만 아니라 MetaCafe 및 Dailymotion과 같은 많은 인기있는 웹 사이트에서도 작동합니다. ” – 앤서니 마이어 는 온라인 비디오의 패권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기 때문에, 우리는 유튜브를 언급하지 않고 앞으로 나아갈 수 없습니다. 브랜트워치의 킴 스미스(Kim Smith)는 “YouTube가 처음 인터넷에 접속했을 때 몇 시간 후에 얼마나 많은 동영상을 시청할지 깨닫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비디오 그래버는 간단한 도구입니다. 그들은 URL을 사용하여 컴퓨터에 직접 링크에서 비디오를 다운로드합니다. 비디오를 PC에 저장하면 언제든지 시청할 수 있습니다.

ImagePipeline에서 상속되는 여러 이미지 파이프라인이 있고 다른 파이프라인에 다른 설정을 사용하려는 경우 파이프라인 클래스의 대문자 이름 앞에 설정 키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파이프라인이 MyPipeline이라고 불리며 사용자 지정 IMAGES_URLS_FIELD 설정을 정의하면 MYPIPELINE_IMAGES_URLS_FIELD 사용자 지정 설정이 사용됩니다. 첫 번째는 전체 이미지, 사이트에서 다운로드. “좋아, 이상한 또는 무엇이든 전화하지만 난 지루할 때 슈퍼 그릇 광고를보고 즐길 수 있습니다. 내가 주로 그들을 찾을 곳이기 때문에 정말 유튜브에서 그들을 다운로드하고 싶었던 이유입니다. 나는 다른 다운로더를 시도하지만 지금까지이것은 내가 가장 좋아하는 하나입니다.” – 캐서린 Valdez 시간에 웹 사이트의 큰 다양성에서 파일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비디오 그래버. “저는 매주 수많은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합니다. 나는 항상 생산성을 높이고 내 컴퓨터에서 더 많은 것을 얻을 수있는 방법을 찾고 있으므로 많은 다른 프로그램을 시도합니다. 브라우저가 끊어지거나 파일이 누락되거나 일시 중지된 다운로드가 다시 시작되지 않기 때문에 다운로드를 추적하는 것이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이 다운로드 관리자를 갖는 것은 대역폭 제한을 설정할 수있는 추가 보너스와 함께 그 모든 저를 저장, 특정 금액을 통해 아무것도 로 내 인터넷 계획에 중요한 무언가는 묶여 가져옵니다.” – 매디슨 산토스 item_ 의해 수신 된 tuples의 목록 completed() get_media_requests() 메서드에서 반환된 요청의 순서와 동일한 순서를 유지하도록 보장됩니다. 이 외에도 YouTube를 큰 플레이어로 만드는 것은 플랫폼의 부모 사이트인 Google과의 관계입니다.

구글은 2006 년에 유튜브를 구입 한 후, 그것은 주류 하나에 틈새 호스팅 사이트가되는 에서 갔다. 또한 검색 알고리즘이 서로 일치하므로 YouTube 동영상은 Google 검색결과에서 1위를 차지합니다. 동영상을 다운로드하는 것은 URL을 복사하고 붙여넣기, 형식을 선택하고 `다운로드`를 클릭하는 간단한 문제입니다. 3. YouTube는 모바일의 모든 방송 또는 TV 네트워크보다 18~49세 이상에 도달합니다. ” Videograbber.net 유튜브, 페이스 북, 그리고 다른 장소에서 동영상을 변환하기위한 좋은 사이트입니다 그래서 그들은 당신의 컴퓨터 나 휴대 전화에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이 사이트는 또한 검은 선과 당신이 당신의 비디오에 원하지 않는 것들을 제거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 Paige2 다섯 가지 옵션을 모두 체크 아웃 한 후, 4K 비디오 다운로더는 명확한 승자였다. 그러나, JDownloader, aTube 포수와 클립 그랩도 실행 가능한 옵션입니다. 낮은 점수를 것 같다 유일한 사람은 비디오 그래버입니다. “2005년에 출시된 YouTube는 동영상 마케팅이 유행하기 훨씬 전부터 동영상 콘텐츠의 대명사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