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hn Wick 2는 액션, 많은 총, 클래스의 힌트를 제공하여 성장하는 프랜차이즈를 개발하는 데 필요한 행동과 이야기를 제공합니다. 존 윅 헥스는 존 윅 프랜차이즈를 기반으로 액션 전략 비디오 게임이다. 그것은 릴리스 8 10 월 2019 마이크로소프트 윈도 즈와 macOS에 대 한, 나중에 콘솔에 포트에 대 한 계획. 이 게임은 영국 스튜디오 Bithell 게임에 의해 개발및 좋은 목자 엔터테인먼트에 의해 배포됩니다. 이 게임은 영화 시리즈의 내러티브 속편 역할을합니다. [1] 플레이어에게 존 윅과 눈에 보이는 적의 행동은 비디오 편집 소프트웨어에 사용되는 것과 유사한 타임 라인에 표시되며, 액션은 다른 시간을 차지합니다. 플레이어는 John Wick이 이 타임라인을 따르도록 명령을 로드하고, 플레이어가 타임라인에 추가 작업을 추가하지 않으면 게임이 일시 중지됩니다. [2] 이러한 행동은 존 윅의 공격 가능성을 높이는 더 나은 자세를 취하거나, 적에게서 방어 적인 행동을 취하고 은폐를 개선하는 데 있어 더 나은 자세를 취하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와우, 이것은 내가 꽤 오랜 시간에 본 최고의 액션 영화 중 하나입니다. 그것은 정말 내가 손 전투와 총 촬영에 전적으로 손에 수행 된 좋은 오래 된 패션 액션 영화에서 기대 했다. 이것은 살인이 피 묻은 장면을 많이 잔인하게 수행 된 멋진 킥 엉덩이 영화입니다.

또한 실베스터 스탤론이나 아놀드 슈워제네거가 연기한 80년대의 다양한 한 남자 군대 영화를 떠올리게 합니다. 당신이 존 윅 원본을 본 적이 있다면 (당신이이 하나를 보기 전에 그것을 보았으면 좋겠다), 당신은이 속편에 놀랄 것입니다. 그것은 피비티, 더 많은 싸움, 존을 죽이려고 더 암살자 및 더 이상 실행 시간이었다. 내가 말할 수있는 것은이 원래 영화보다 더 나은 버전입니다. 비록 이야기의 측면에서, 원래 영화의 단순성 반대로 속편에 더 복잡 한 의 비트가 있다. 모든 전투 장면은 내 의견에 따라 멋지게 안무했다. 총기 난사 장면은 정말 멋졌다. 나는 그들 모두를 사랑했고 끝내는 데 너무 오래 걸린 전투 장면이 없었다. 키아누 리브스의 은퇴한 히트맨의 묘사는 돌아올 수밖에 없었다.

이 속편에 출연한 오리지널 영화의 사소한 캐릭터와 3장에서 큰 역할을 할 것이라고 믿었던 로렌스 피쉬번이 연기한 새로운 캐릭터도 있었습니다. 예, 확실히이 영화의 엔딩을 기반으로 또 다른 속편이있을 것입니다, 정말 나를 너무 흥분하고 출시 될 때까지 기다릴 수 없습니다. 이외에도 매우 멋진 놀라운 액션 시퀀스에서,이 영화의 음향 효과는 자동차의 소리가 삐걱 거리는 소리, 총타오르는 소리와 내가 생각 존과 카시안의 무거운 싸움의 목소리와 같은 매우 좋았다 매우 원래 소리. 이 영화를보고 싶다면 내 추천, 그것은 좋은 사운드 시스템과 극장에서 시청해야합니다. 1명의 자살 장면을 포함하여 많은 피묻은 잔인한 살인 장면이 있었기 때문에 인도네시아 검열 기관은 21 년 동안 등급보다 높았습니다. 그래서 그래,이 영화는 확실히 아이들을위한 것이 아닙니다. 키아누 리브스와 함께 순수한 액션 영화를 메인 스타로 즐기고 싶은 분들을 위해 이 영화를 놓치지 마세요. 스토리 라인을 이해할 수 있도록 원래 영화를 먼저 보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그러나 정말 이런 종류의 영화를 즐기지 않는 사람들을 위해 (또는 피 묻은 싸움 장면을 참을 수 없습니다), 다음이 당신을 위해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영화의 한 지옥이고 나는 진정으로 그것을 즐겼고 액션 영화의 팬들에게이 영화를 추천 할 것입니다.나의 완전한 검토를 위해 pls는 michaelnontonmulu.blogspot.co.id Andac이 나중에 라이온스 게이트 엔터테인먼트와 Good 사이의 토론의 일부였습니다. 셰퍼드 엔터테인먼트; 영화 제작사는 존 윅 영화 시리즈를 확장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비디오 게임에 대한 새로운 개념을 찾고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