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한 개발자를 위해 Windows용 디버깅 도구(Windbg, kd, cdb, ntsd)가 이제 범용 앱 디버깅에 대한 지원을 개선했습니다. 또한 이 업데이트에는 Windows 업데이트를 통해 사용할 수 있는 유니버설 C 런타임 라이브러리(uCRT)가 필요합니다. KB 및 MSDN 설명서는 몇 주 이내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Windows용 앱 빌드 블로그 게시물을 참조하세요. Windows 10 20H1에 대한 최신 미리 보기 빌드를 다운로드하려면 이 Microsoft 지원 웹 사이트에 로그인해야 합니다. 다운로드 페이지에 들어가면 에디션을 선택하고 다운로드하려면 확인 버튼을 클릭해야 합니다. 공식 ISO 파일 다운로드를 마친 후 루퍼스와 같은 다양한 도구를 사용하여 USB 부팅 가능한 드라이브를 만들어 운영 체제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또는 ISO를 탑재하여 설치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아래 의 Windows 10 빌드 19013의 전체 변경 로그를 찾을 수 있습니다.

윈도우 10 내부자 미리 보기 빌드 “반지”에서 출시 됩니다. 각 링은 다른 방출 주파수와 안정성 수준에 의해 정의됩니다. 세 가지 링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내부자가 더 쉽고 안전한 로그인 경험을 형성하는 데 도움이 된 방법. Windows 참가자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동안 PC가 예상대로 최신 업데이트로 업데이트되지 않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는 드물지만 이 상태로 끝나면 검토할 몇 가지 주요 항목이 있습니다. 참가자 미리 보기 빌드를 설치한 후 Windows 업데이트를 통해 최근 새 빌드를 자동으로 받게 됩니다. 최신 빌드가 있는지 확인하려면 시작 > 설정 > 업데이트 및 보안 > Windows 업데이트에서 업데이트를 확인하십시오. Windows 10 참가자 빌드를 더 이상 수신하지 않으려면 장치 등록을 취소해야 합니다. 등록을 취소하지 않는 한 프로그램에서 이메일을 계속 수신합니다. 장치 등록을 취소 하려면: 마이크로소프트윈도 사용할 수 있게 10 빌드 19013 내부자에 PC에 대 한 ISO -여기 그것을 다운로드 하는 방법. 마이크로소프트는이 윈도 즈를 발표 10 내부자 미리 보기 빌드 19013 (20H1) 빠른 반지 내부자 몇 일 전. 마이크로소프트는 지금이 빌드에 대 한 ISO를 발표 했다.

윈도우용 공식 ISO 10 빌드 19013은 공식 마이크로소프트 웹사이트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이 빌드는 더 많은 카오모지와 함께 제공, WSL 의 개선 2 개선, PowerToys 버전 0.12, 그리고 다른 흥미로운 새로운 기능의 많음. 우리는 사교입니다! 새로운 빌드 공지사항, 팁/트릭, 퀘스트, 콘테스트, 실시간 지원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우리를 @WindowsInsider 따르라. Windows 참가자 프로그램은 공식 반복이 출시되기 전에 일반 사용자가 스핀에 대한 최신 Windows 기능을 취할 수 있도록 마이크로 소프트에 의해 만들어집니다. 따라서 호기심이 높은 사람은 누구나 Insider 커뮤니티의 일원이 되어 경험을 공유하고, 제안을 제공하고, 버그를 보고할 수 있으므로 개발 팀이 모든 사람에게 더 나은 OS를 설계할 수 있습니다. 최신 Windows 10 내부자 미리 보기 빌드-19041.21-느린 링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 세계 수백만 명의 사람들과 함께 Windows 10의 다음 발전을 도왔습니다. 참가자 미리 보기 프로그램은 다음 공식 Windows 릴리스에서 대중에게 제공 될 흥미로운 새로운 기능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가장 호기심 많은 사용자가 최신 Windows 기능을 엿볼 수 있으며, 미래의 소비자에게 더 나은 환경을 만드는 데 기여할 수 있는 견고한 커뮤니티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