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부 청취자들은 라빈드라 산지에트(Rabindra Sangeet)의 최고의 추천 없이는 그들의 노래 컬렉션이 정말 불완전하다고 생각합니다. 당신이 그런 청취자 라면, 라빈드라 Sangeet의 다양한 목록으로 자신을 애지중지. 인도 – 라타 만게쉬카르, 키쇼어 쿠마르, 아샤 보살레, 모하메드 라피, 무케시 등 많은 재능있는 가수의 땅. 당신이 Rs 4에서 MP3 버전에서 사레가마에서 선택한 오래된 힌디어 노래를 다운로드로 온라인이 마법의 가수에 의해 시대를 초월한 고전을 즐길 수 있습니다 4 Rs10에서 HD 버전. 사랑하는 사람의 마음을 만지려면 음악보다 더 좋은 방법이 있을 수 없습니다. 사레가마의 카르반은 5,000곡의 엄선된 노래를 소장하고 있는 음악 플레이어입니다. 청취자는 벵골어, 마라티어, 타밀어와 같은 다른 언어에 대한 카르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여행 시 카르바안 미니를 들고 다닐 수 있습니다. 영적으로 기울어진 사람들은 사레가마에서 영적 노래 컬렉션을 통해 위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사레가마에서 바잔, 만트라, 커탄, 슈투티히스 의 광범위한 목록에서 선택하십시오. 음악에 대한 사랑은 국경과 언어를 초월합니다. 다른 언어 그룹에 속하는 사람들의 요구와 취향을 달래기 위해 사레가마는 별도의 지역 음악 목록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레가마에서는 마라타어, 구자라트어, 벵골어, 말라얄람어 등 다양한 지역 언어의 노래뿐만 아니라 힌디어 노래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음악 장르에 대해 말할 때, 가잘은 스스로 장소를 만드는 종류입니다. 당신은 라피, 무케시와 키 쇼어 같은 전설적인 가수에 의해 노래 오래된 힌디어 노래의 연인 경우, 사가마는 정교한 목록을 가지고 있으며, 당신은 쉽게 당신의 취향에 맞게 오래된 힌디어 노래를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투어에 멜로디를 추가 하기 위해 힌디어 노래 다운로드와 함께 즐거운 루틴을 작동 하는 여행을 확인 합니다. 사레가마는 모든 시간의 최고의 가잘의 별도의 컬렉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재짓 싱(Jagjit Singh)과 판카즈 우다스(Pankaj Udhas)와 같은 위대한 가수들이 부른 생각을 자극하면서도 차분한 노래를 온라인으로 즐기세요. 사레가마가 시대의 젊고 트렌디한 스타들의 리믹스와 앨범의 최신 곡 컬렉션을 제공함에 따라 시대와 함께 흐르는 것을 믿는 청취자들은 결코 실망하지 않을 것입니다. 사가마는 모든 시대의 노래와 숫자의 최고의 선택으로 전 세계의 새로운 음악 애호가를 유치의 역사를 가지고있다. 특정 배우의 노래를 선택하는 것을 선호하는 까다로운 관객을 위해, 사레가마는 금주의 아티스트와 함께 왔다.

이 몇 가지 버튼의 프레스에 모든 유명한 배우, 여배우와 별의 힌디어 노래 MP3 컬렉션을 찾을 수있는 가장 좋은 장소입니다. 인도 음악 애호가는 온라인에서 좋아하는 노래를 듣기 전에 서핑을 할 수있는 다양한 옵션을 찾을 수 있습니다. 사레가마는 오십에서 바로 모든 시대의 힌디어 노래의 광대 한 컬렉션을 제공합니다. 음악 애호가들은 사레가마에서 힌디어 노래 MP3 컬렉션을 확인하고 자신의 선택 노래의 흥미로운 재생 목록을 만들 수 있습니다. A. 사레가마에서 다운로드 할 수있는 온라인 이전과 새로운 힌디어 노래에서 옵션의 무리를 찾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