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순히 우리의 페이스 북 페이지에 도로 여행 조언을 사람들에게 물어 우리에게 큰 도움이되었습니다! 힐튼 HHonors 앱에는 “객실 선택” 기능(일부 속성에 사용 가능)이 있으며, 실제로 호텔 레이아웃지도를 보고 앱을 통해 체크인할 때 원하는 정확한 객실을 탭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높은 층 방을 원하는 경우에 특히 유용 할 수 있습니다; 엘리베이터 근처에 선호; 또는 바다 또는 수영장과 같은 특정 전망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아니면 그냥 타입 A이고 침구가 어디에 있는지 정확히 알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기타 기능을 통해 선호하는 베개 유형을 사전 주문하거나 도착 전에 특정 스낵 과 음료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추가 요금). 한 번의 탭으로 체크 아웃하면 출발이 덜 바약합니다. 당신은 예약하고 응용 프로그램에 여행을 관리 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포인트 균형과 엘리트 상태 혜택을 볼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할 맵을 선택하거나 이미 다운로드한 맵을 볼 수 있습니다. iOS 및 Android에서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는 Hopper는 하루에 수십억 달러의 항공료와 호텔 가격을 분석하고 방대한 기록 데이터 아카이브를 분석하여 여행을 기다릴지 예약할지 여부를 알려줍니다. 오픈 로드 트립퍼당신은 지역 식당과 길가 명소를 포함하여 위치의 수백만을 찾을 수 있습니다, 명백하게, Google지도는 놓치기 쉬운.

그런 다음, 당신이 당신의 도로 여행 계획을 설명 한 후, 당신은 그들이 제안을 할 수 있도록 여행 친구와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 트래블러는 미국 여행객을 위해 특별히 팁과 정보를 제공하는 무료 서비스입니다. 여행 전에 필요한 비자와 백신과 여행 중에 필요한 경우 도움을 받을 수 있는 곳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목적지에있는 지역 대사관과 영사관에 정보를 제공하는 응용 프로그램에 여행을 등록합니다. 재해 나 비극의 어떤 종류가있는 경우, 지역 대사관은 도움이 필요한지 확인하기 위해 연락 할 수 있습니다. 운전석의 앱으로 로드트립을 계획하는 방법 오프라인지도는 기본적으로 장치의 내부 저장소에 다운로드되지만 대신 SD 카드에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기기가 Android 6.0 이상인 경우 휴대용 저장 용으로 구성된 SD 카드에만 영역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SD 카드를 구성하는 방법을 알아봅니다.

당신의 도로 여행 예산에 꽉하지만 여전히 이 봄 방학 그 서사시 모험을 하고 싶어? 걱정하지 마세요 – 우리는 해결책을 알고 있습니다! 로드 트립퍼는 버킷 리스트 정지를 모두 추가 한 다음 좋아하는 모든 장소 사이의 이상적인 경로를 만들 수 있습니다. TheFork는 유럽에서 레스토랑 예약을 위한 가장 유용한 리소스 중 하나입니다. OpenTable(미국 내에서 여행하는 경우 다운로드할 수 있음)과 마찬가지로 카테고리별로 다른 레스토랑을 검색하고 예약할 수 있습니다. TheFork는 유럽뿐만 아니라 브라질과 오스트레일리아등 11개국 의 4,000개 이상의 도시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빠르게 확장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안녕하세요 샬린! 예! 로드 트립퍼를 사용하는 방법을 보여 유튜브 tuturials가 있습니다. 사실, 그들은 심지어 유튜브에 자신의 채널을 가지고! 다음은 여행을 계획하는 방법: https://www.youtube.com/watch?v=x9si-fZzDvI 이러한 기능을 활용하는 또 다른 방법은 다양한 중요도 수준에 대해 서로 다른 색상을 할당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리스본 으로의 여행에 대한 30 개의 레스토랑 권장 사항이 있고 모든 레스토랑에 도착하지 못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면 상위 10 을 노란색으로 지정하고 나머지는 파란색으로 색칠하여 한 눈에 가장 높은 우선 순위를 알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