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기업의 혁신적인 강점에 대한 이 훌륭한 인식은 Schutz 그룹의 모든 분야에서 우리 팀의 성과에 대한 기쁨과 자부심으로 우리를 채웁니다. 이 특별한 전국상은 슈츠 박사가 수년간 집중적으로 따라온 지속 가능성과 자원 절약의 주제가 우리 시대의 추세에 절대적으로 있다는 것을 다시 한 번 증명합니다”라고 로타르 슈츠(Lothar Schutz) 박사는 말했습니다. 그룹의 이사. 슈츠 PU 실러 박사는 다시 한 번 모두가 가장 좋아하는 것으로 선정되었으며, 전국 독일의 모든 플로어 마감중 1위를 차지했습니다. Schutz PU Sealer 박사의 성공을 위한 결정적인 요소는 제품의 최적의 상호 작용, 현장 전문가를 위한 역량 및 마케팅 도구의 완벽한 조합입니다. 2 단계 : 여기에서 원하는 코팅을 선택합니다. 바닥 전문가는 이제 문제의 바닥에 사용할 수있는 모든 코팅 시스템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제공에 어떤 것은 고전적인 박사 슈츠 PU 실러, PU 색상, PU 안티 컬러, PU NEO (새로운 녹색 대안)에 ESD 코팅에 이르기까지, 이름하지만 몇 가지 예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건설 현장에 대한 박사 Schutz의 새로운 온라인 도구 : “당신이 필요로하는 계산기”이 추세 설문 조사에서 박사 Schutz는 PU 실러와 나무와 탄력 바닥에 대한 카테고리 “최고의 마무리 시스템”에서 1 위를 확보 할 수 있었다. 모든 바닥 전문가들이 슈츠 박사의 PU 실러를 좋아하는 이유입니다! 마지막으로, Schutz 박사 팀은 바닥 전문가가 닥터 슈츠 컬렉션, 바닥 리메이크 착륙을 포함한 다양한 맞춤형 마케팅 도구를 통해 자신의 활동에서 가능한 가장 높은 부가 가치를 창출할 수 있도록 합니다. 페이지 와 비디오뿐만 아니라 많은 잘 지원 도구를 생각했다.

Schutz 박사의 제품은 안전에 대한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다른 PU 실러는 설문조사의 승자로 매우 안전하고 쉽게 적용할 수 없습니다. 이 최고 품질 표준은 수십 년 동안 쌓아온 시장 경험의 결과이며, 현재 전 세계적으로 5천만 평방미터 이상의 밀폐된 바닥이 있습니다. 그러나, 최고의 제품은 가장 유능한 바닥 전문가와 함께 그것의 전체 잠재력을 개발. 칼 슈츠 아카데미뿐만 아니라 전 세계 많은 아카데미는 일년 내내 인증을 포함한 다양한 교육 과정을 통해 Dr. Schutz 제품 사용자를 위한 최적의 준비를 보장합니다. 또한, 수많은 전문가 고문은 현장의 전문가에게 지원을 제공합니다: 완벽한 결과를 위해 손에 손을, 항상 상업 최종 사용자에 대한 최대의 만족을 보장. 2018년 6월 6일, 본의 슈츠 박사는 경쟁 부문에서 독일 혁신 어워드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비즈니스 부문(B2B)에서 우수성 가격은 »재료 및 표면«의 영역에서 회사의 혁신적인 “바닥 리메이크 시스템”에 수여되었다. 이 부문에는 총 88개 기업이 후보에 올랐습니다. “독일 혁신 상은 독일의 선도적 인 혁신적인 기업 들 간의 아이디어를 직접 교환하기위한 귀중한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박사 로타르 슈츠는 개인적으로 수도에서 지난 주 금상을 수상으로, 말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 “박사. Schutz Group은 B2B 지역에서 네트워킹을 계속하고 층의 리노베이션 및 개조에 대한 최신 아이디어로 업계 및 서비스 파트너를 지원할 수 있는 환상적인 기회라고 보고 있습니다. ” 또한, 바닥 전문가들은 Dr.

Schutz PU Sealer로 가능한 보편적 인 응용 프로그램을 높이 평가합니다 : 그것은 이상적으로 에폭시, 나무, 돌, PU 바닥및 규준 바닥에 모든 탄력바닥에 적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