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의 무료 사전 (윈도우 또는 안드로이드) 다운로드 베트남어 – 영어와 영어 – 베트남어 목록을 모두 검색 할 수 있습니다. 개인 학습 목록에서 단어를 찾아 항목을 추가하거나 수정하고 자신의 리듬으로 단어를 배우십시오. 기능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거나 아래로 스크롤하여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온라인 버전도 사용할 수 있으므로 다운로드하지 않고도 사전을 탐색할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에 대한 우리의 무료 사전을 다운로드! 단어 목록을 검색 단어를 찾아 자신의 리듬에 어휘를 연습. 온라인 버전도 사용할 수 있으므로 다운로드하지 않고도 사전을 탐색할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베트남어 사전 응용 프로그램에 오프라인 영어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영어 어휘, 영어 말하기 및 영어 문법을 향상하려면 사전에서 도움을 받아야합니다. 당신을 돕기 위해.

당신을 안내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당신을 돕기 위해 베트남어 사전에이 영어와 함께 제공됩니다. 영어에서 베트남어 사전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양식 저장소당신은 영어 베트남어 사전에서 원하는 것을 검색 할 수 있습니다. 이 영어 사전 응용 프로그램은 당신이 검색 한 모국어로 단어와 그 의미를 발음과 음성 즉 사전 응용 프로그램과 텍스트와 함께 제공됩니다. 그래서 당신은 올바른 발음과 영어 단어와 그 의미를 배울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 베트남어 사전에 영어의 이중 혜택이있습니다. 언젠가 는 영어로 영어 또는 베트남어로 일부 단어 나 문장을 번역해야하는 동안 매우 유용합니다. 그래서,이 응용 프로그램은 또한 당신을 위해 베트남어 번역기 응용 프로그램에 영어로 작동합니다. 영어에서 베트남어로 입력할 수는 없지만 원하는 단어를 검색할 수는 없습니다. 그래서,이 영어 베트남어 사전은 단점을 극복. 영어 베트남어 사전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방법 ? 홈에서 입력 버튼을 눌러야 합니다. 당신이 영어 베트남어 사전에 물어보고 싶은 단어를 검색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긴 시스템에 의해 당신을 위해 텍스트를 읽을 수있는 단어를 눌러해야합니다.

그래서 당신은 발음을들을 수 있습니다. 공유 버튼을 사용하여 소셜 미디어에서 단어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공유 버튼을 얻으려면 단어를 왼쪽으로 스 와이프한 다음 공유하십시오. 각 단어 오른쪽 외에 주어진 대로 하트 버튼을 클릭하여 단어를 즐겨 찾기에 추가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