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드 사운드 이펙트(Wood Sound Effects)는 블루존 사의 이펙트 라이브러리로, 다양한 사운드에 많은 음악가, 작곡가 및 미디어 아티스트에게 영감을 불어넣습니다. 나무 노이즈의 모든 종류는 자신의 구성또는 오디오 편집기에서 조작을 위해 보강 할 수 있습니다. 이 샘플 팩에는 분쇄, 균열, 삐걱 거리는 소리, 낙하 및 나무 충격 소리가 포함됩니다. 모두 모두, 알면 96 kHz / 24 비트에서 신중하게 녹음 및 마스터 사운드를 124 얻을 수 있습니다. NIHL의 위험과 예방 방법에 대해 다양한 청중을 교육하기 위해 여러 청력 보존 프로그램이 개발되었습니다. 위험한 데시벨은 전시, 교육 및 연구를 통해 소음 유발 청력 손실 및 이명의 유병률을 크게 줄이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88] 우리는 당신을 위해 hEAR는 콘서트와 음악 축제 장소에서 정보와 귀마개를 배포하는 작은 비영리 단체입니다. [100] 조용한 구매 프로그램은 조용한 도구와 장비의 구매를 촉진하여 직업 소음 노출을 방지하고 제조업체가 조용한 장비를 설계하도록 장려하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101] 청각 장애 및 기타 통신 장애에 대한 국립 연구소는 시끄러운 행성을 개발했다. 청소년, 학부모 및 교육자에게 NIHL의 원인과 예방에 대해 알리기 위해 청력 교육 캠페인을 보호하십시오.

[89] 국립 산업 안전 보건 연구소는 2007년 국립 청력 보존 협회와 협력하여 청력 손실 방지 개념의 안전 우수성과 혁신을 확립하여 청력 손실 예방 개념을 일상 생활로 성공적으로 구현하는 조직을 인정했습니다. [102] 사운드 어드바이스에는 음악 및 엔터테인먼트 분야에서 직장에서 소음을 제어하는 방법에 대한 실용적인 지침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블루존은 24비트/96kHz에서 124개의 신중하게 녹음되고 마스터된 사운드를 새롭게 선보이고 있는 `우드 사운드 이펙트`를 선보입니다. 영감을 주는 목재 텍스처를 갖춘 이 사운드 라이브러리는 모든 종류의 사운드 디자인 프로젝트와 진지한 사운드 조각에 적합합니다: 이 바로 사용이 필요한 샘플 팩은 조용하고 시끄러운 삐걱거리는 나무, 떨어지는 나무, 나무 질감, 부서진 스크랩 우드 번들, 다른 균열 소음 등을 제공합니다. 샘플 팩은 24 비트 고화질로 제공되며 로열티가 없는 라이선스가 제공되므로 추가 비용 없이 상업 용 작곡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참고: 데모의 바람 분위기는 제품의 일부가 아니라 무료로 추가됩니다. 이 전형적인 4000 Hz 노치는 귀의 전달 기능 때문입니다. [75] 소리를 마주하는 모든 물체와 마찬가지로, 내이가 절대 수동 필터는 아니지만, 외부 모발 세포는 활성 메커니즘을 제공하기 때문에 귀는 수동 필터역할을 한다. 패시브 필터는 로우 패스입니다: 높은 주파수가 물체에 더 높은 압축 압축 속도를 부과하기 때문에 높은 주파수는 객체에 더 많이 흡수됩니다. [인용 필요] 소리의 고주파 고조파는 내이에 더 해롭습니다. [인용 필요] 비직업 소음 노출은 작업 소음 노출과 동일한 방식으로 규제되거나 관리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예방 노력은 교육 인식 캠페인과 공공 정책에 크게 의존합니다.

WHO는 청력 손실에 의해 영향을 받은 사람들의 거의 반이 리스크에 관하여 의식을 올려서 큰 소리에 노출 (직업과 레크리에이션 둘 다)를 감소시키는 것과 같은 1 차적인 예방 노력을 통해 방지될 수 있었다는 것을 인용합니다; 관련 법률의 개발 및 시행; 귀마개, 소음 제거 이어폰 및 헤드폰과 같은 개인 보호 장치를 사용하도록 장려하고 있습니다.” [90] 직원은 8시간 가중 평균(TWA)이 노출 작업 값 90dB이상인 것으로 확인되면 청력 보호구를 착용해야 합니다. 후속 모니터링을 통해 85dB가 8시간 TWA를 능가하지 않는 것으로 나타나면 직원은 더 이상 청력 보호구를 착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54] 국제표준화기구(ISO)는 청력 임계값 및 소음 유발 청각 장애의 추정을 위한 ISO 1999[137] 표준을 개발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