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금을 채굴할 가치가 있는 블록이 생겼습니다. 럭키 블록(Lucky Block)이라고 불리며, 4개의 골드 주곳과 드롭퍼로 제작할 수 있으며, 세계에서도 자연적으로 발견할 수 있습니다. 이 블록을 채굴하면 아이템을 떨어뜨리거나, 엔티티나 구조물을 생성할 확률이 동일합니다. 그리고 만약 당신이 슈퍼 운이 좋다면… 당신은 심지어 몇 가지 사용자 정의 만든 슈퍼 행운의 갑옷을 찾을 수 있습니다, 무기, 도구. 당신은 창조적 인 에서 깨진 때 실행하도록 구성 할 수 있습니다. 럭키 블록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 그것은 방법을 알려줍니다. 8 월에 마인 크래프트 마켓 플레이스에 대한 전체 다운로드 및 총 차트를 확인해 봅시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은 …. 원래 럭키 블록 모드! 다음 블록 중 어느 것이든 럭키 블록에 추가하여 더 운이 좋게 만들 수 있습니다: 럭키 블록 모드를 다른 모드와 혼합하면 결과에 영향을 미칩니까? 기술 실행기를 다운로드합니다.

그것은 에 재생 개조 및 모드 팩의 톤이 있습니다. Java (45 번째 업데이트)가 필요하며 Java 업데이트를 쉽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 라이브러리로 이동하여 기술 실행기를 검색합니다. 바로 가기, 그리고 당신은 개조 A를 재생할 수 있습니다. 음, 당신이 설치 한 개조를 확인하려고합니다. 또한,이 블록에는 아무 것도 떨어 뜨리지 않는다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마인 크래프트도 “판타지아 행운의 블록”이라는 보라색 블록을 추가하지 않는 경우, 다음 설치하는 동안 실수가 있어야합니다, 그냥 모드 파일에 애드온 파일을 넣어 괴물처럼, 하지 애드온 파일. 애드온 파일 자체는 괜찮습니다, 내가 업로드 한 Mediafire 링크의 파일이 작동하지 않으면 테스트 할 것입니다. – 에메랄드 세트 : 오레 스폰 물건과 동일! (나는 무지개 행운의 블록이나 오레 스폰의 물건을 복사하는 것을 의미하지 않았다.

난 그냥 그것의 질감처럼 괴물!) 다이아몬드와 동일하지만 가슴 판은 다이아몬드 가슴 판보다 조금 더 보호 됩니다! 마인 크래프트 팀은 주말 동안 마인 콘 이벤트 중 하나를 개최했다. 그리고 개발자는 최근 발표 된 캐릭터 제작자 뿐만 아니라 블록 구축 현상에 대 한 주요 업데이트를 계획 하 고 있습니다. 이것은 더 많은 플레이어가 마인 크래프트로 돌아갈 수있는 이유를 제공해야하며, 미래에 마켓 플레이스를 더욱 성장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럭키 블록 +0 행운에서 산란 말과 안장을 얻었습니다! 마인 크래프트 마켓 플레이스는 8 월에 어떤 주요 판매 또는 이벤트가 없었어요, 하지만 플레이어는 여전히 최대 올렸다 7,167,675 한 달 동안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