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플에 클라이언트 ID 및 패키지 값 집합이 없기 때문에 맵이 즉시 표시되지 않습니다. 샘플의 AndroidManifest.xml에서 패키지 이름을 위의 2에 등록된 패키지 이름으로 바꾸고 위에 발행된 값을 적용하여 샘플의 NMapViewer 클래스에서 clientId 매개 변수 값을 테스트합니다. (또한 응용 프로그램에서 패키지 이름을 수정해야합니다응용 프로그램 /build.gradle의 Id및 절대 경로로 AndroidManifest.xml의 활동 이름을 변경합니다.) 다음 GitHub 리포지토리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샘플 프로젝트를 참조하여 맵 라이브러리를 사용하는 방법을 쉽게 배울 수 있습니다. 이 앱에는 킬러 기능이 없지만 메시지, 사진, 비디오, 음성 메시지 및 위치 정보를 보내는 일반적인 요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것은 또한 우리가 조금 기이한 가정 감정을 전달하기위한 “스티커”라는 것을 가지고있다. 적어도이 릴리스에는 VOIP가 채팅이 없습니다. 이 무제한 무료 다운로드는 눈에 쉽게 회색과 녹색 테마가 있습니다. 녹색은 눈을 멀게하지 않고 뛰어나며 탐색 옵션에 매끄럽고 유기적인 느낌을 더합니다. 기능 버튼은 기존의 기호를 유지하므로 다른 많은 테마와 비교하여 혼란스럽지 않습니다. 여기서 솔직히 말해서, 네이버라는 회사가 운영하는 LINE 메신저는 우리가 잘 아는 것이 아니라 우리의 청중은 확실히 그렇습니다. 230개국에 진출하는 것을 자랑하는 LINE은 VOIP/chat 서비스로 많은 아시아 시장에서 인기가 있어 Windows Phone에 오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 지금부터 네이버 메모를 사용하려면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해야 합니다. * 언제 어디서나 메모를 가지고 확인 로그인하여 PC, 모바일 및 웹을 동기화합니다. 1. 메모를 하기만 하면 됩니다. PC 나 인터넷에 연결하지 않고, 당신은 언제 어디서나 메모를 취할 수 있습니다. 2. PC, 휴대 전화 또는 웹을 사용하여 메모를 관리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쉽게 PC, 휴대 전화 또는 웹에서 메모를 관리 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아이디로 네이버 메모에 로그인하면 PC에서 가져온 메모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 가져온 메모를 한 번에 관리할 수 있습니다. 3.

폴더에 별도로 메모를 정렬 간단한 관리를위한 내용에 따라 폴더로 메모를 정렬합니다. 각 폴더와 메모에 다른 색상을 지정하여 목록에 있는 메모를 보다 쉽게 인식할 수 있습니다. 4. 비밀번호로 메모를 잠글 수 있습니다. 암호를 사용하여 소중한 메모를 안전하게 보관하십시오. 메모를 안전하게 유지하기 위해 앱을 시작할 때뿐만 아니라 폴더에 암호를 설정합니다. 당신은 복잡한 메모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피곤 한가? 당신은 간단하지만 강력한 메모 응용 프로그램을 원하십니까? 그런 다음, 네이버 메모는 당신의 솔루션입니다! 네이버 메모는 단순히 할 일, 일기 등을 적어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뿐만 아니라 PC웹(http://memo.naver.com)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만든 메모는 하나의 네이버 아이디로 쉽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는 탐색하기 어려운 외국 땅으로 브라우저를 전환하지 않고 파이어 폭스를 사용자 정의하기위한 중립적 인 옵션입니다. 새로운 모습을 찾는 모든 파이어 폭스 사용자에 대 한 권장.

마켓플레이스에서 Windows Phone용 네이버에서 LINE을 선택하세요. 감사합니다, PsycheBlue, 팁 5. 당신은 직접 벽 화면에 위젯에서 메모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더 빠른 액세스를 위해 벽 화면의 위젯에 네이버 메모 응용 프로그램을 꺼내. 6. 메모를 쉽게 검색 할 수 있습니다. 생성 날짜 또는 마지막 업데이트별로 메모를 정렬하고 메모 내부의 내용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7. 중요한 메모를 별도로 관리합니다. 메모를 별도로 관리하는 데 중요한 것으로 표시할 수 있습니다. 어느 것이 중요한지 알아내기 위해 시간을 낭비하지 마십시오.

그냥 중요 한 으로 표시. [공지] OS에서 버그가 발생하여 SD 메모리에 앱을 설치하면 응용 프로그램이 사라질 수 있습니다. 이 오류는 이미 Android 버그 보고서에 등록되어 있습니다. 원활한 사용을 위해 장치 자체의 메모리에 앱을 설치하도록 요청합니다. 앱 사용 중 문제가 발생할 경우 네이버 고객센터(m.help.naver.com/mail.nhn)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