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호해야 할 사항과 사용 중이면 무엇이든 지원해 드립니다. 아래 버튼을 클릭합니다… 그리고 우리는 당신이 카스퍼 스키 보안 솔루션이 당신을 위해 가장 적합한 결정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위협을 찾기 위해 지속적으로 검색하는 보안 `뒤에서` 보안을 통해 PC는 의도한 대로 계속 작동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의 보안은 지금 이기 때문에 15% `가벼운` – 당신의 PC에 더 적은 부하가 있다. 랜섬웨어는 암호화를 사용하여 데이터를 몸값으로 보유하는 악성 소프트웨어이며, 그 목적은 암호화 된 데이터를 복원 할 것을 약속하면서 피해자로부터 돈을 갈취하는 것입니다. 다른 컴퓨터 바이러스와 마찬가지로, 그것은 일반적으로 취약 한 소프트웨어에 보안 구멍을 악용 하거나 그것을 설치에 누군가를 속여 장치에 그것의 방법을 찾습니다. Norton 360 요금제는 다계층 맬웨어 보호를 통해 PC, Mac 및 모바일 장치를 바이러스로부터 보호하고 장치 및 온라인 개인 정보를 보호하는 새로운 방법을 제공합니다. 강력한 다중 장치 보안을 통해 연결 방법에 관계없이 보호상태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노턴 시큐리티를 통해 이제 최고의 Norton은 사용하기 쉬운 하나의 서비스로 제공됩니다. 모든 장치에 대한 지원, 항상 관리하기 쉬운 보호, 고품질의 고객 지원은 장치를 그 어느 때보다 쉽게 보호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바이러스로부터 보호하고, ID 도난 및 금융 사기와 같은 위협을 방지하기 위해 정보를 보호하고, 맹목적으로 가야 할 보호와 함께 제공되는 안심을 누리십시오.

이미 Norton 고객인 경우 장치 보호만 제공하는 제품을 사용하고 있을 수 있습니다. LifeLock을 갖춘 Norton 360은 연결된 장치, 온라인 개인 정보 보호 및 신원에 대한 포괄적인 보호를 제공합니다. Norton 장치 보안을 통해 바이러스 및 맬웨어로부터 장치를 보호하며 바이러스 보호 Promise2를 사용하면 바이러스를 제거하거나 비용을 환불할 수 있습니다. Wi-Fi, 공용 Wi-Fi에 연결할 때 Norton Secure VPN을 사용하여 은행 급 암호화를 통해 개인 장치와 정보를 가정 및 이동 중에도 보호할 수 있습니다. LifeLock 신원 도용 보호를 통해 개인 계정이 모니터링되고 경고† 전송되어 잠재적인 위협을 알립니다. 신원 도용의 피해자가 되면, 우리는 그것을 해결하고 도난당한 자금을 상환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예기치 않은 일이 발생하면 자격을 갖춘 ID 도난 관련 비용에 대한 백만 달러 보호™ 패키지†††로 보장됩니다. Norton 계정에 로그인하여 현재 요금제 및 기능을 검토합니다.

VPN(가상 사설망)은 암호화 및 터널링 메커니즘을 사용하여 보안을 추가하여 더 넓은 네트워크 내에서 개인 네트워크를 만듭니다. 스파이웨어는 기기에 침투하여 인터넷 사용 데이터와 민감한 정보를 훔치는 원치 않는 소프트웨어입니다. 스파이웨어는 사용자 모르게 컴퓨터에 액세스하거나 손상시키도록 설계된 악성 소프트웨어인 맬웨어 유형으로 분류됩니다. 스파이웨어는 사용자의 개인 정보를 수집하여 광고주, 데이터 회사 또는 외부 사용자에게 전달합니다. Norton 360에는 온라인 뱅크, 쇼핑 및 게시시 바이러스, 랜섬웨어, 맬웨어 및 기타 온라인 위협으로부터 보호하는 장치 보안이 있습니다. 우리의 무료 보안 도구 와 더 많은 당신이 모든 것을 확인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 PC, Mac 또는 모바일 장치에서 12. 다른 바이러스 백신 제품보다 Norton 보안 소프트웨어가 더 비싼 이유는 무엇입니까? Norton은 단일 응용 프로그램 내에서 바이러스 백신, 방화벽, 피싱 보호 및 백업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포괄적인 컴퓨터 보안 제품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