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많은 아이디어를 얻으십시오! 샘플 소녀의 날 이벤트 문서를 다운로드하고 다른 사람들이 소녀의 날 이벤트를 구성한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2019-2020 온라인 신청은 더 이상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이제 모든 기기(안드로이드 포함)에서 멜론 계정에 로그인하여 미나의 노래를 다운로드하고 스트리밍할 수 있습니다! 멜론 계정이 없는 경우 지금 우리의 가이드를 사용 하 여 하나를 만들. . 당신이 당신의 국가 설정을 변경하는 방법을 모르는 경우 두 여성은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을 직면 자신의 손을 제기하면서 자신의 손에 손을 다음이 단계를 따르십시오. 당신은 “앱 스토어”또는 “설정”을 통해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소녀의 날`(Girl Day)은 미국 엔지니어 위크 기간 동안 열리는 연례 캠페인으로, 매혹적인 엔지니어링 세계에 소녀를 소개합니다. DiscoverE는 소녀의 날과 그 주변에서 열리는 소녀의 날 프로그램을 소개하기 위해 $ 500에서 $ 1000 사이의 제한된 수의 보조금을 제공 하게되어 기쁩니다. 2020년 1월부터 3월까지 진행될 걸스데이 이벤트에 대한 자금 지원은 가능합니다.

엔지니어링 의 날 이벤트에 소녀를 소개하는 것은 포함 할 수 있지만, 이에 국한되지 않습니다 : 소녀의 날을 지원하기 위해 멜론 패키지를 구입 : 이 가이드는 멜론 앱의 iOS 버전을 사용하여 멜론 패키지를 구입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이 때 국제 DAI5Y는 i-PIN이 필요하기 때문에 앱의 안드로이드 버전을 사용하여 구입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멜론 패키지를 구입하면 안드로이드 장치를 사용하여 다운로드하고 스트리밍 할 수 있습니다. . . . itunes 기프트 카드를 가지고 있고 한국으로 국가를 전환한 경우, 한국 아이튠즈 계정에 결제 수단을 추가할 때 기프트 카드를 적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패키지를 구매할 때 카드를 적용할 수도 있습니다.

거리 표지판 옆에 계단에 앉아 문신여자 . . 우리가 만드는 친구부터 학교에서 사랑하는 과목에 이르기까지 우리의 미래를 형성하는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의 삶에 큰 영향을 미치는 또 다른 것은 우리의 자부심입니다. 파인애플 과일을 들고 회색 포장에 서 사람 그냥 qn, 난 여전히 내 패스가 8 월에 만료 될 때 dl-Ed MP3 노래를들을 수 있습니까 i-MP3 30 패스를 얻을 수 있다면? 언제든지 계정을 검토하여 노래 잔액 및 패키지 만료 날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 한 후 사용 가능한 패키지를 확인할 수 있는 계정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멜론 패키지는 30 일 후에 만료되므로 가장 적합한 패키지를 선택하십시오. 어떤 방법을 시도했는지 알려주시고 itunes 기프트 카드가 효과가 있다면 이 가이드를 개선할 수 있도록 경험을 공유하십시오.

. 주로 스트리밍 패키지입니다. 당신은 노래를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멜론 응용 프로그램을 통해 재생할 수있는 형식으로될 것입니다. “다운로드”노래는 노래 구매로 간주되지 않기 때문에 우리는이 패키지를 구입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 . 패키지를 구매한 후에는 국가를 원래 설정으로 되돌릴 수 있습니다. 남자와 여자는 낮동안 보트와 두 개의 흰색 오리 근처 갈색 선착장에 앉아있다. 우리와 함께 부모와 멘토를위한 우리의 자원을 다운로드하여, 안팎으로, 아름다운 느낌 아는 여자를 도와주세요. 함께, 발견에서 벨 걸스 데이 그랜트가 #ConfidentGirl 될 모든 소녀를 도와 보자 오랜 소녀의 날 챔피언의 작품을 명예, 엑손 모빌의 트루먼 벨. 엔지니어링에 여자를 소개하는 그의 헌신은 DiscoverE의 파트너와 자원 봉사자를위한 모델이되었습니다.